K-클래식조직위원회

“새로운 세상과 만나는 통섭(Convergence)”의 기치를 내 걸고 장르의 벽을 허물며, 전통을 바탕으로 우리의 정체성을 살린 오늘의 한국 창작과 아티스트가 K클래식이다.

칸타타 ‘송 오브 아리랑’

K-클래식

K-클래식조직위원회는 2012년 10월 양평군립미술관에서 “K-Classic Music Festival”을 계기로 창립되었다. K-Pop의 상위 버전으로 세계 뮤지션들과 지구촌 공연장의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 문화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퍼포먼스

그동안 K-클래식은 서울역 284 행복콘서트, 그림과 함께 하는 K- 클래식, 칸타타 ‘송 오브 아리랑’의 스페인, 캐나다, 호주 등 콘서트, ‘칸타타 한강’을 통해 우리 정체성이 분명히 살아난 작품 활동으로 세계인이 공감할 독창적 콘텐츠를 만들어 왔다.

공연활동

이미 세계는 문화로 소통하고, 문화 强國(강국)을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하고 있는 만큼 우리 것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예술과 예술, 예술과 기업, 예술과 정부가 힘을 합해야 한다.

추천글

작년 7월 소비자평가 인준을 받고 소비자분들과 전문가분들에게 꾸준한 평가를 받아 작년 11월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환경 에너지"분야로 대상을 수상하였고 대상 수상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대상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17년 신문 언론사 등록이후 소비자평가 솔루션 도입 및 인터넷 언론 운영등으로 "언론"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그간 수많은 기업과 협단체의 랜딩사이트 보급을 진행하면서 이러한 성공스토리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직장인축구협회와 한국다문화축구협회의 랜딩사이트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국내외 3,000여 축구단에게 널리 알려지고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랜딩사이트"는 우리 기업들과 협단체들에게 필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